갤럭시 S24 사전예약 성공 꿀팁

갤럭시 S24 사전예약 방법

핸드폰을 구입할 때 2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SKT, KT, LGU+와 같은 통신사를 통해서 가입하는 방법과 자급제 폰을 사서 지금 쓰고 있는 번호 이용, 통신사 이용을 하는 방법입니다.

통신사 가입은 약정을 걸고 요금 할인을 받는 방법인데 비싼 요금제를 몇달 간 내고 사용해야 한다는 조건이 있기 때문에 , 핸드폰은 바꾸고 싶고 비싼요금제가 필요하지 않는 분들에겐 자급제 폰이 더 적당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자급제폰은 , 통신사 약정 없이 직접 공기계만 구입하여 개통시킬 수 있는 단말기 폰으로 기존에 사용하던 유심을 사용해서 셀프 개통도 가능하기 때문에 통신사폰을 구입하여 원하지 않는 부가서비스나 비싼 요금제를 사용하지 않아도 되는 장점이 임ㅆ습니다.

자급제 폰은 약정없이 저렴한 요금제에 가입하기 위해서 많이 이용하시는데 , 알뜰폰 통신사를 이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기존3사 통신사에서 쓰던 요금제와 가족할인 까지 덤으로 받을 수 있어 요즘은 자급제 폰 이용이 증가하는 추세입니다.

자급제 폰의 구매는 삼성공식홈페이지와 삼성카드를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팡 에서 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S24 쿠팡 사전예약 혜택

쿠팡으로 구매 하시는 분들은 쿠팡만의 사전예약 혜택이 궁금하실 텐데요 지난 갤럭시 S23 정보에 비추어 볼때

  1. 최대 6% 카드할인
  2. 최대 22개월 무이자 할부 (국민/롯데/삼성/하나)
  3. 중고폰 추가보상 프로그램 (최대 15만원)

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만, 정확한 정보는 사전예약 링크가 오픈되고 나서 알려드릴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가 오픈되는대로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갤럭시 S24 사전예약 성공 꿀팁

갤럭시 S24 사전예약 성공 꿀팁은 한마디로 정확도 입니다.

갤럭시 S24 쿠팡 사전예약을 성공시키기 위해서는 정확히 시작되는 시간을 알고 접속해서 빠르게 결제하는 것이 사전예약 성공 꿀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쿠팡 사전예약을 정확하고 빠르게 하기 위해서는 쿠팡와우 가입되어 있으면 더 빠르게 성공 할 수 있습니다.

1. 와우 멤버십 가입하기

쿠팡 카드 할인은 와우 멤버십에 가입된 회원에 한해서 혜택이 적용되므로 카드할인을 받기 위해서는 와우멤버십 가입이 필수 입니다. 카드할인으로 저렴하게 구입하고 싶으신 분들은 미리 와우 멤버십에 가입해 두시면 빠르게 카드할인을 적용받아 구매 성공 하실 수 있습니다.

2.결재수단 미리 등록하기

보통 쿠팡을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결제수단을 미리 등록해 놓으셨을테지만, 쿠팡이용을 잘 하지 않는 분들은 결제수단 등록을 안되어 있을 것입니다. 빠르게 결제하기 위해서는 결제수단을 미리 등록해야 나중에 허둥되지 않고 빠르고 정확하게 구매까지 할 수 있습니다.

[마이쿠팡] → [결제수단 • 쿠페이 ] → [계좌 • 카드 ] 경로에서 결제 수단을 미리 등록할 수 있으니, 미리 등록해 두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그리고 사전예약이 시작되는 00시에는 카드사나 은행에서 정기점검을 하는 곳이 있으니, 계좌이체 예정이시라면 은행 정기점검시간 확인을 미리 해 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아무래도 핸드폰은 고가의 상품이다 보니, 결제하실 때 쿠페이 결제 비밀번호 (6자리) 재 입력 또는 생체 인증이 요구되는 경우도 있으니 미리 알아두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3. 기본 배송지 미리 설정하기

기본 배송지 설정이 틀리지 않았는지 확인하며 상품을 수령하실 주소를 미리 설정해 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4. 사전 예약 상품페이지 빠르게 접속하기

사전예약 시작 직후에 빠르게 상품페이지에 접속하여야 빠른 구매 및 배송이 가능합니다.

쿠팡 사전예약 상품페이지는 아래 버튼을 통해서 접속 하실 수 있으니, 쿠팡에서 직접 검색 후 사전예약을 하다보면 늦을 수 있습니다.

갤럭시 S24 사전예약 혜택 바로가기

Leave a Comment